콜라보살롱으로 네이버 예약 100%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콜라보살롱입니다.

인스타나 카톡으로 받은 예약 말고도 이제 네이버 예약까지도 콜라보살롱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을 알려드려요.

그러면 바쁜 시술 중에서도 콜라보살롱 하나로 모든 예약 관리가 가능하다는 얘기!

 

무엇이 편해지나요?


“네이버 예약이든 다른 채널 예약이든 콜라보살롱 캘린더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인스타도 확인해야 하고 ,카카오톡도 확인해야 하고, 네이버도 확인해야 하고.. 그냥 한 눈에 딱! 예약 현황을 볼 수 없나요?

콜라보살롱 [통합 캘린더]에서 보여 드릴께요!

 

“다른 채널에서 예약한 시간엔 네이버 예약을 안 받도록 해주니까, 중복 예약 걱정 없어요!”

  

시술이 불가능한 시간에 네이버 고객님이 예약을 해버리셨는데…예약 변경을 요청 드리기 너무 죄송한 경우가 종종 있죠?

콜라보살롱에서는 먼저 등록된 예약 시간에는 네이버로 예약을 받지 않도록 실시간 연결해드려요!

그 뿐인가요? 네이버 예약한 고객님이 시간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는 즉시, 알림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네이버 예약 고객에게도 카톡으로 예약 확정, 방문 알림을 자동으로 보내서 노쇼 걱정 없어요.”

  

네이버로 예약을 한 고객님이라도 원장님들 입장에선 카톡으로 소통하는 게 더 편하시죠?

콜라보살롱에서는 네이버 예약이 확정되면 예약하신 고객님께 카톡으로 자동 알림이 갑니다.

고객님은 카톡 상에서 예약 상세 정보나 예약 정책을 바로 확인할 수도 있구요.

게다가 고객님들이 시술 일정을 놓치지 않도록 [방문 예정] 알림, [시술 당일] 알림까지 시간 맞춰 보내드려요!

“네이버 페이 결제로 네이버 플레이스 우리 샵 랭킹을 높일 수 있어요!”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상위 노출이 되려면 네이버 페이를 꼭 사용해야 하죠?

콜라보살롱은 네이버 페이까지 다 되니까 네이버페이 결제하고 [스타일 태그] 입력까지 한번에!

꾸준히 사용하면 우리샵이 검색 상위에 노출될 수 있답니다.


콜라보살롱에서 네이버 예약도 한꺼번에 확인하고, 네이버 페이 결제와 인기스타일 관리까지 함께해서 매장 운영 효율을 높이고 마케팅 효과까지 누리세요!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공유하기

실전에서 먹히는 진짜 고객관리 솔루션

사용해보고 매출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