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예약, 페이 결제, 네이버 플레이스 노출까지 콜라보살롱에서 관리하세요!

안녕하세요! 콜라보살롱입니다.

많은 원장님들이 기다리시던 네이버 예약 연동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네이버 예약부터 네이버 페이 결제, 플레이스 홍보까지 모두 콜라보살롱에서 관리할 수 있게 되었어요!

콜라보살롱에서 네이버 예약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볼까요?

1. 네이버 예약 일정도 통합 캘린더 한곳에서 확인하세요!

네이버에서 들어오는 예약이랑 기존 예약 일정을 따로 관리하기 어려우셨다구요?

콜라보살롱에서는 네이버 예약으로 들어오는 예약도 실시간으로 통합 캘린더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캘린더로 일정이 바로 연동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톡 등 다른 채널에서 접수한 예약과 함께 한 곳에서 모든 일정을 확인하고 관리가 가능해요.

네이버 예약에서 예약 취소나 변경이 생겨도, 콜라보살롱 앱으로 알림을 받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대응할 수 있어요.

게다가 콜라보살롱에 설정한 시술과 시간을 네이버 예약에 반영할 수 있기 때문에 시술 가능 시간을 일일이 막지 않아도 기존 예약과 네이버 예약 일정이 겹치는 것에 대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네이버 페이 결제! 콜라보살롱에서 요청하세요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노출을 위해서는 네이버 페이를 필수로 사용해야 하잖아요?

네이버 페이로 결제를 원하는 고객님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결제만 따로 네이버에서 하기 불편하시죠?

콜라보살롱에서는 핸드폰 하나만 있으면 한 손으로 네이버 페이 결제도 바로 요청하고 처리할 수 있어요.

이렇게 요청하면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네이버 플레이스 쿠폰도 결제금액에 반영해서 콜라보살롱이 결제를 처리해드려요.

완료된 결제 내역은 매출로 반영되어 통계에서도 확인 가능하답니다.

3. 네이버 플레이스 헤어 인기스타일도 노출하세요!

콜라보살롱에서 네이버 페이 결제를 할 때 스타일 태그를 꾸준히 함께 입력하면 시술 데이터가 네이버에 반영되어 네이버 플레이스 프로필의 인기스타일로 노출할 수 있어요. 

일정 횟수 이상 해당 스타일을 입력하면, 네이버 통합 검색 결과에 시술 건수와 인기 시술 데이터가 쌓여 네이버 스타일 검색, 지역명 스타일 검색, 지역명 미용실 검색에 상위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져요.

예약제 뷰티샵이라면 필요한 네이버 예약

콜라보살롱에서 네이버 예약도 한꺼번에 확인하고, 네이버 페이 결제와 인기스타일 관리까지 함께 사용해서 매장 운영 효율을 높이고 마케팅 효과까지 누리세요!

* 네이버 플레이스 등록만 하고나면 콜라보살롱 모바일 앱에서 손쉽게 네이버 예약을 연동할 수 있어요.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공유하기

실전에서 먹히는 진짜 고객관리 솔루션

사용해보고 매출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