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이 활용으로, 단골 고객부터 매장 홍보까지 해결하기

안녕하세요! 콜라보살롱입니다.

요즘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겠다는 고객님들이 부쩍 늘고 있죠?

현장에서 현금이나 카드 없이도 쉽게 모바일로 결제 가능한 것이 네이버 페이의 매력일 텐데요.

그런데, 네이버 페이를 콜라보살롱과 연동해서 잘 사용하면, 단골 고객도 만들고 매장 홍보까지 된다는 거, 혹시 알고 계셨나요?

편리함을 넘어 매출까지 올려주는 콜라보살롱 x 네이버페이의 만남, 함께 알아보아요!

 

1. 단골 고객을 만드는 콜라보살롱 X 네이버 페이


“네이버 플레이스 쿠폰도 쓰고, 네이버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어요”


네이버 플레이스에서는 원장님들이 마케팅을 위해 할인 쿠폰이나 무료 쿠폰을 발행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려는 고객이 쿠폰까지 사용할 수 있다면 만족도는 훨씬 높아지겠죠?

그래서, 콜라보살롱 앱에서는 현장에서 바로 고객님께 네이버 페이 결제 요청을 보낼 수도 있구요. 

고객님이 네이버 페이로 결제할 때, 알아서 쿠폰을 반영해서 할인해 준답니다!

게다가,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네이버 페이로 결제할수록 네이버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으니 쿠폰이나 포인트를 위해서라도 샵을 계속 방문하는 단골 고객이 되지 않을까요?

2. 매장 홍보까지 도와주는 콜라보살롱X네이버 페이

 

“네이버 페이 결제할 때마다 상위 노출될 확률이 높아져요!”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순위가 상승하려면 네이버 페이 결제는 필수인데요.

특히 홍보 효과가 높은 ‘네이버 헤어샵 인기스타일’의 경우, 네이버 페이 결제와 함께 특정 스타일의 시술 데이터가 꾸준히 쌓여야만 노출이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콜라보살롱에서는 네이버 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매장의 스타일 데이터가 누적될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시간이 흐를수록 시술 건수와 스타일 데이터가 쌓이면 네이버로 검색할 때 상위 노출될 확률도 점점 높아지겠죠?

콜라보살롱으로 네이버 페이를 사용하기만 하면 홍보 효과는 저절로 따라옵니다!

콜라보살롱에서 네이버 예약도 한꺼번에 확인하고, 네이버 페이 결제와 인기스타일 관리까지 함께해서 매장 운영 효율을 높이고 마케팅 효과까지 누리세요!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공유하기

실전에서 먹히는 진짜 고객관리 솔루션

사용해보고 매출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