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인기스타일로 주목받는 헤어샵 되기

안녕하세요. 콜라보살롱입니다.

홍대C컬 잘하는 곳, 강남 레이어드컷, 가로수길 긴머리 웨이브..

헤어샵을 찾을 때 지역과 스타일을 검색해서 찾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특히 소규모 헤어샵이라면 우리샵이 잘하는 스타일을 중심으로 매장을 알리는 것이 중요한데요.

네이버 인기스타일 뱃지는 많은 검색 결과 중에서 우리 샵이 주목받을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랍니다!

인기스타일 뱃지를 받으면 네이버에서 검색할 때 시술 사진과 함께 매장/스타일리스트가 노출되니까 홍보에 유리하다는 사실!

그런데, 그거 아세요?

콜라보살롱 앱을 깔면 가장 효율적으로 인기스타일 뱃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네이버 예약부터 네이버페이 결제, 인기스타일 태그 입력까지 콜라보살롱과 함께 해 볼까요?

무엇이 편해지나요?

 

” 따로 네이버에 들어가지 않아도 네이버페이 결제할 때 인기스타일 태그 등록까지 앱 하나로 끝낼 수 있어요!”

 

네이버 인기스타일로 등록되려면 시술 사진 등록과 스타일 태그 입력이 중요한데요.

시술하기도 바쁜 원장님들이 네이버 플레이스까지 따로 들어가서  사진이나 태그를 입력하려면 너무 번거롭겠죠?

그래서 콜라보살롱에서는 네이버에 별도로 들어가지 않아도 네이버페이 결제 화면에서 한꺼번에 스타일 태그 등록까지 끝!

“자꾸 깜빡 잊는 태그 입력, 꾸준히 등록하도록 콜라보살롱이 도와주네요.”

 

스타일 태그 등록을 꼬박꼬박 안 하면 인기스타일 뱃지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콜라보살롱에서는 시술 받은 고객님이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실 때마다

클릭 몇 번이면 스타일 태그를 손쉽게 입력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까 꾸준히 등록하실 수 있답니다!

참 쉽죠?

바쁜 소규모 헤여샵 원장님들을 위해선 네이버 마케팅도 효율적으로!

콜라보살롱에서 네이버 예약도 한꺼번에 확인하고 네이버페이 결제와 인기스타일 관리까지 함께해서 매장 운영 효율을 높이고 마케팅 효과까지 누리세요!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공유하기

실전에서 먹히는 진짜 고객관리 솔루션

사용해보고 매출로 확인하세요🚀